1. 개명을 해서 회원정보를 수정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명으로 인해 회원정보를 수정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신분증이나, 개명신청서류등을 첨부하여 고객센터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1. 신분증 사본 첨부 2. ID 3. 성함 4. 전화번호 5. 받으실 E-mail [고객센터 게시판 바로가기]
3. 맘스 고무장갑은 뭐하는 거죠?
맘스 고무장갑은 맘스님들의 레벨을 가리키는 것이며, 장갑포인트가 늘어갈수록 색깔과 손가락수가 달라집니다. 고무장갑의 의미는 일기를 부지런히 많이 쓴 엄마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노란색 고무장갑 손가락 5개로 시작해서 무지개 고무장갑 손가락 1개까지 총 30 단계의 고무장갑 레벨이 있습니다.
고무장갑 색깔마다 손가락 변신 북포인트는 점점 커지기 때문에 갈 수록 레벨업이 어려워집니다.
부지런히 일기를 쓰셔서 무지개 고무장갑 손가락 한개에 도전하세요!
맘스다이어리는 고무장갑별 클럽을 운영할 계획이며, 각 레벨별 혜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4. 맘로그 디자인을 바꿀 수 있나요?
맘로그 좌측 상단->내 맘로그 관리->기본설정 & 꾸미기에서 맘로그 제목, 소개, 프로필 사진, 배경이미지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5. 맘스타임이란 무엇인가요?
맘스 타임이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정 12시를 기점으로 날짜가 변경되는 것이 아닌 새벽 5시를 기점으로 날짜가 변경되는 것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엄마들이 자정에 활동이 많으시며 일기를 많이 쓰시게 되는데, 자정 12시로 날짜가 변경이 되면 일기 작성 중에 날짜가 변경이 되어 실제 원하지 않는 날짜로 일기가 저장이 되어 연속일이 실패할 원인이 되므로 활동시간이 거의 없는 새벽 5시로 정하게 되어 여유롭게 일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1월 1일은
맘스타임으로는 2006년 1월 1일 새벽 5시 부터 2006년 1월 2일 새벽 4시 59분 까지입니다.
이 맘스타임은 일기 작성하시는 상단에 표시가 되어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맘스북을 출판한 후, 해당 일기를 삭제하고 싶은데 한번에 삭제할 수는 없나요?
일기의 전체 삭제는 [맘로그 좌측 상단->내 맘로그 관리->일기장->삭제]를 통해 가능하십니다만, 이미 출판한 일기라 하더라도 삭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재출판을 원하실 때 출판이 불가능하므로, 새로운 일기장을 만드셔서 출판된 일기와 새 일기를 구분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맘로그 좌측 상단->내 맘로그 관리->일기장]에서 일기장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7. 다중아이디 사용 제한에 대한 경고 문구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중아이디 사용제한 정책]의 경우, 다수의 아이디로 한 컴퓨터에서 연속 5일의 일기를 쓰셨을 때 일기쓰기 권한이 중지되는 제도입니다.
8. 이웃(친구)맺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친구를 맺고 싶으신 상대의 맘로그에 가셔서 좌측 상단, 프로필 사진 아래 [친구추가]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9. 맘스도서관에 맘스북 등록이 안돼요. 왜 그런가요?
맘스도서관에 일기장을 등록하시려면 전체공개된 일기가 15개 이상이셔야 합니다.
10.외국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외국인등록증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외국인등록증에 나온 이름 대문자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되지 않으신다면 실명인증등록 서비스나 아이핀 등록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11.외국어로 일기를 써도 출판이 잘 되나요?
중국어의 경우, 키보드에서 변환 가능한 한자는 출력 가능하나 그 외의 중국어는 출력 변환이 불가능하여 글자가 깨질 수 있습니다.
일본어 사용의 경우 실제로 일본어를 사용하여 맘스북을 출판하신 맘스님의 후기를 보면 한자 약자는 깨지시니, 미리보기를 통해 꼼꼼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되도록 한국어로 작성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12.회원탈퇴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회원탈퇴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하며, 맘스다이어리에 로그인 하신 후 정보수정을 누르시면 회원탈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13.작명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현재 맘스 작명은 서비스가 중지된 상태입니다.
초아선생님께서 외국에 나가 수련 중이시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원하는 시기에 알맞은 작명 서비스를 해드리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지금은 작명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공동구매한 건에 대한 배송날짜를 알고 싶어요.
공동구매를 통해 주문하신 제품은 공동구매 주문을 받는 기간이 종료된 후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공동구매 관련페이지에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