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다이어리의 대표서비스인 태교·육아일기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맘스다이어리' 하면 가장 첫번째로 떠오르는것이 무엇일까요? 돌잔치, 공동구매, 중고장터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지만, 그래도 맘스다이어리라는 사이트명 그대로 태교·육아일기 서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아무리 인터넷의 보급과 디지털혁명으로 인해 종이로 된 책이 없어진다라고는 하지만, 책장을 넘기며 읽는 아날로그적 향수는 쉽게 버릴 수 없습니다. 또한 자신이 인터넷에 남긴 글이 얼마간 남아있을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겠죠?
이토록 많은 일기들이 꾸준히 작성되고 있는 이유가 뭘까요?
맘스다이어리에서 설문조사한 태교일기를 쓰는 이유로는 "아기와의 태담으로 태교에 도움"이 된다고 답한 것이 48.8%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엄마들은 일기를 쓰면서 단순히 기록을 하는 것이 아니라 뱃속의 아기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어요.
또한 "나와 아기의 상태를 돌아볼수 있다"가 23.2%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임신/산후 우울증 극복에 도움이 되었다가 9.7%나 차지해, 임신으로 인한 불안한 산모의 심리 치료에도 좋은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처럼 태교·육아일기 서비스는 엄마들에게 건강한 태교와 심리치료, 아이를 키우는 추억을 담는 도구이기 때문에 맘스다이어리의 대표 서비스라 불리고 있답니다.
맘스다이어리에서는 이런 태교, 육아 일기를 모아 맘스북으로 편하게 출판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혜택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100일 도전 무료 출판 서비스 : 하루도 빠짐없이 100일 연속으로 일기를 쓰면 무료 일기 맘스북 1권을 출판 지원합니다.
2. 생애 첫출판 40% 할인 지원 혜택 : 누구든 처음으로 맘스북을 출판하는 분께 맘스북 40% 할인권을 드립니다.
3. 유료출판 할인 혜택 : 유료출판시 정가(45,000원)보다 1만원 할인해 출판할 수 있습니다.
4. 북포인트 할인 출판 : 맘스다이어리 내 이벤트 참여시 획득할 수 있는 북포인트를 갖고 맘스북을 출판할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맘스다이어리 회원들이 가장 많이 시도하는 것은 바로 100일 도전 무료출판 서비스 랍니다. 어떻게 하는지 우리 함께 알아볼까요?
육아일기 책으로 꽁짜로 만드는거요? 어~어렵지 않아요!
먼저 내 아이에 대한 관심과 애정만 있으면 돼요~
그리고 10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않고 맘스다이어리에 들어오시면 돼요~
그런 다음 내 아이에게 항상 하고 있는 말을 인터넷 일기장에 적어 주시면 돼요~
일기 쓰고 난 뒤, 참여할 이벤트 없나 둘러보고,
유용한 육아정보나 돌잔치 정보를 참고하고,
좋은 물건 중고장터에 올라왔는지, 꼭 필요한 상품이 공동구매 상품으로 올라와있는지 확인하면 돼요~
그리고 100일이 되면요~ 지금까지 매일 작성한 일기로 출판 신청을 하면 돼요~
100일 무료출판 도전을 하루 빼먹으셨다구요? 그럼 쓰셨던 일기는 유료출판 하고요~
다시 도전하면 돼요~
태교, 육아 일기는 단순히 기록이 아니라 아이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은 엄마의 추억모음집이랍니다. 내 아이가 자라서 한 아이의 부모가 되었을때, 그동안 출판한 육아일기 전권을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부모가 되어봐야 부모 마음을 이해한다는 것... 우리 맘스님들은 이제 이해할 수 있잖아요. 부모의 사랑이 가득 담긴 맘스북은 내 아이에게 부모라는 이름에 대한 삶의 무게와 마음을 고스란히 전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