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육아라는 단어도 모르는 겁 없는 총각들이 육아포탈을 꿈꾸었을때 어떤 이는 걱정을 해주었고 어떤이는 냉소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 무모하게만 보이던 용감한 청년들의 노력은 7년동안 이어졌고 수 없이 넘어지고 일어나기를 반복하며, 결국 국내 유일의 순수 육아포털 1위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냉소를 보내준 그 분들이 저에게는 가장 고마운 분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냉소를 부러움으로 바꾸기 위해 저희 겁 없는 청년들은 낮과 밤을 바꾸었고, 편견을 이겨내고자 끊임없이 공부하게 되었으니 말이지요.
“You will never know, until you try" - 부딪혀 보지 않으면 절대로 알 수 없다
짧은 말은 가장 간단명료하게 저희의 도전을 표현하는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위기의 순간마다 맘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희는 또 다른 도전을 계획해 봅니다. 한단계 발전한 모습으로 그동안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맘스님들께 다가가려 합니다.
진정 맘스의, 맘스에 의한, 맘스를 생각하는 (주)맘스로 거듭 태어나고자 합니다. 그것만이 저희가 받은 사랑을 온전히 돌려드리는 방법이라 생각하며 다시 더 높이 비상하겠습니다. 그 비상의 시작을 위해 (주)맘스의 블로그를 오픈합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할때처럼 다시 넘어지고 일어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맘스의 아낌없는 격려와 질책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세요.
‘엄마가 행복하면, 가정이 행복해지고, 세상이 행복해집니다.’
이 땅의 모든 엄마들이 행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